커뮤니티

공지사항

오류 발생시 해결방법

  • 등록자 KANS
  • 날짜 2021-08-13
  • 조회수 421
안녕하세요
원자력안전아카데미 온라인 교육 시스템과 관련하여 오류시 PC 체크방법입니다.

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터넷익스플로러 종료를 공표함에 따라서, 이 교육 사이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또는 크롬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에 엣지/크롬/모바일으로 사용부탁드립니다. 첨부된 엣지 또는 크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셔서 설치부탁드립니다.

영상 및 시스템에는 문제가 없으며, 개인 PC 환경에 따라 오류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※ 쿠키 및 캐쉬 삭제

- 마이크로소프트 엣지
: 설정(오른쪽 맨 위 점 세개 클릭) - 쿠키 및 사이트 권한 -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삭제 -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 - 모두 제거 -PC 재부팅

- 크롬 : 설정(오른쪽 맨 위 점 세개 클릭) -개인정보 및 보안 탭 -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- 고급탭에서 전체기간 설정하고 양식데이터와 비밀번호를 제외한 모든 값을 선택 - 설정 - PC 재부팅

※ 소리 및 영상 오류 체크 항목
- 이어폰, 스피커 등 음향 기기 연결 및 고장 여부 확인

- 볼륨 믹서 확인 :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 스피커 아이콘 볼륨 확인, 볼륨믹서 열기 스피커 등 볼륨 키우기, 소리문제 해결 해보기

- 오디오 채널 변경 :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 스피커 클릭 오디오 채널 변경

- 사운드 드라이버 재 설치

※ 수료증 출력시 : 인쇄- 설정더보기 - 바탕색 그래픽 체크-인쇄

댓글 작성